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권명희)에서는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0개 여성단체리더를 위한 역량 강화교육을 11월 22일 마무리했다.
이번 교육은 여성리더를 위한 비전수립 및 리더의 역할에 대한 인식의 재정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에 봉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계신 단체장 및 회원들의 역량강화 및 단체간의 소통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하였다.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이번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정보 플랫폼의 역할과 함께 여성단체와 기관간 네트워크 역량강화 및 여성활동가의 성장지원에 노력하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2022년 여성단체의 사업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교육을 실시한 김윤지 강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는 앞장서서 봉사하고 계시는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의 노력과 헌신에 감동을 받았으며, 참여하신 여성단체 회원분들의 열정처럼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이천의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는 책임의식이 강해졌다.”라고 말했다.
권명희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가 바라는 이천의 여성상은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 지역사회발전과 평등사회 구현에 공헌하는 여성으로 꼽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여성리더의 역량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